아이템 획득 및 이름 선점 찬스, '아르피엘',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엔진스튜디오(대표 서재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르피엘'에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아르피엘'은 동물을 모티브로 한 수인 캐릭터와 박진감 있는 전투가 특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으로, 게이머는 수신학원에서 세계 복원을 위한 '아르피엘 학원' 학생들의 모험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전투와 여러 취미 및 동아리 활동 콘텐츠도 갖췄다.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는 오는 12월 2일 오후 6시까지 '수신학원 입학 예비소집'을 모티브로 진행돼 앞으로 플레이하게 될 캐릭터의 '반 이름'을 선점할 수 있다. 예약한 '반 이름'은 첫 번째 캐릭터 생성 시 캐릭터 닉네임 앞에 나타나며, 정식 서비스 이후 여러 용도로 활용될 예정이다.

아울러 '아르피엘' 홈페이지 내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arpiel.nexon.com/events/20151119/index.aspx)를 통해 이벤트에 참가한 게이머는 정식 서비스 이후 사용할 수 있는 '염색 앰플' 3종 각 10개, '미트볼' 10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11월 26일에는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이벤트가 열려 '아르피엘' 클라이언트를 미리 설치한 게이머 중 추첨에 뽑힌 100명에겐 '아르피엘 교통카드'가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르피엘' 홈페이지(http://arpiel.nexon.com), 엔유 커뮤니티(http://u.arpiel.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르피엘151119
아르피엘151119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