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겨울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로 기대 UP

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서든어택'의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이벤트 패이지와 홍보 영상을 금일(19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을 통해 게이머는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 '니글니글'에서 활약 중인 개그맨 송영길, 이상훈 콤비와 개그우먼 박나래가 출연해 오는 12월 10일부터 진행되는 서든어택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와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해 예고하는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송영길, 이상훈 콤비는 '니글니글' 코너의 우스꽝스러운 캐릭터 그대로, 박나래는 서든어택 게임 내 인기 외국인 캐릭터로 변신한 모습과 오는 11월 26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가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니글니글&박나래' 캐릭터가 주어지는 이벤트 내용의 설명도 포함됐다.

아울러 넥슨은 금일부터 오는 11월 26일까지 '업데이트 전야제 이벤트' 열어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게이머들에게 영구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전야제 보급상자'와 여러 개를 모아 '닉네임 변경권'으로 교환할 수 있는 '닉네임 변경권 조각' 아이템을 매일 지급한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게임 플레이를 통해 게이지를 모두 채운 게이머는 최대 20만 경험치와 무기 상자 아이템을, PC방에서 이벤트 참여 시 '흑사 스킨 주무기 카운트', '유니크 캐릭터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1시간마다 '데빌코인', '구르카 리자드', '전야제 보급상자' 등의 추가 혜택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열린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든151119
서든151119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