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오리진'의 배틀코어 콘텐츠, iOS 게이머도 즐긴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의 iOS 버전에 배틀코어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뮤 오리진' iOS 버전에는 배틀코어, 날개 시스템, 악마의 부화장 등 신규 콘텐츠가 업데이트됐다. 해당 콘텐츠들은 지난 10월 16일 '뮤 오리진' 안드로이드 버전에 선행 공개된 바 있다.

배틀코어는 다른 서버의 게이머들과 무작위로 만나 5:5전투를 즐길 수 있는 시스템으로, 서버마다 하루 세 번의 이용시간 동안 즐길 수 있는 PvP 콘텐츠다. 상대편은 게이머들의 전투력을 기반으로 결정되며, 전투가 시작된 후 성배를 운반시키거나 상대방을 물리쳐 먼저 1,000포인트를 달성한 팀이 승리한다.

아울러 날개 시스템의 상위 개념이라 할 수 있는 깃털 시스템도 '뮤 오리진' iOS 버전에 추가됐다. 게이머는 깃털 시스템을 사용해 4티어에 도달한 '날개'를 더욱 강한 날개로 강화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던전 '악마의 부화장'이 추가돼 사냥터가 늘었고, 업적의 룬, 초월제련, 트로피 등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성장시킬 때 필요한 콘텐츠들도 새로 등장한다. 이 밖에 게임 접속 시 게이머들의 개인 계정 보안성 향상을 위한 2차 비밀번호 로그인 방식도 적용됐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해당 기간 중 '환영의 사원', '파티 던전' 및 '조각상 칭송' 등의 일부 콘텐츠들의 보상이 기존 대비 2배 늘어난다. 같은 기간 동안 접속일 수에 따라 '시드보석', '콘도르의 불꽃' 등의 게임 아이템이 게이머에게 주어지는 '로그인 이벤트'도 열린다. 마지막으로 오는 11월 21일부터 11월 22일까지 특정 시간대에 접속한 게이머는 '뽑기권', '명성 인장'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뮤 오리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hemuorig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뮤오리진151120
뮤오리진151120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