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드로메다, 자사 모바일게임 2종 콜라보로 시선집중

간드로메다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전략 모바일게임 '로마시대',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대항해시대5 모바일'에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금일부터 오는 12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는 '로마시대'에서 특정 조건을 만족한 후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상품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지급되는 쿠폰으로는 튜토리얼 완료 보상 '행동력회복제 10개', 의회 레벨 10 달성 보상 '플래티넘 장비 티켓 1장', 15레벨 기록 보상 '플래티넘 스카우트 티켓 1장' 등이 준비됐다. 또한, 이벤트 링크를 통해 '대항해시대5 모바일'에 접속한 게이머에게는 '나오S급 설계도'(10명), 간드로메다 제작 2016년도 한정판 달력 등이 주어질 예정이다.

한편, '로마시대'에서는 금일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가 열린다. '로마시대' 공식 카페의 자유광장 게시판에서 게시물을 등록한 후 이벤트 공지에 덧글을 작성한 모든 게이머는 '100골드'를 받을 수 있다.

간드로메다의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로마시대'가 빠르게 신규 서버를 오픈할 수 있었던 것은 많은 게이머들이 사랑해주신 결과이다. 이에 보답하기 위해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골드 확보 찬스 및 '대항해시대5 모바일'과의 콜라보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전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로마시대'의 명성에 어울리는 프로모션 이벤트와 안정적인 플레이 환경을 위한 노력을 계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마시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rome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마시대151120
로마시대151120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