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도둑 농사게임, '파밍 시뮬레이터16' 예약 판매 실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자이언츠 소프트웨어가 개발하고 포커스 홈 인터렉티브와 협력해 유통 예정인 PS VITA용 시뮬레이션게임 '파밍 시뮬레이터16' 자막 한글 버전의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파밍 시뮬레이터16'은 현실적인 농장경영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시뮬레이션게임이다. 게이머는 '파밍 시뮬레이터16'을 플레이하면서 다섯 가지의 다양한 작물들을 관리하는 농업, 소와 양을 키우면서 산림을 운영하는 목축업 등을 원하는 일정에 맞춰 진행하게 된다. 또한, 토지를 구매해 농장을 확장시거나 인공지능의 도움을 받아 일꾼과 트랙터 등을 조작하는 콘텐츠도 갖췄다.

'파밍 시뮬레이터16'의 예약 판매는 오는 11월 23일부터 진행되고, 오는 12월 4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정식 발매 예약 특전으로는 미니 화분이 주어지며, 게이머는 미니 화분에 직접 재배한 식물로 추가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 게임파라 홈페이지(www.gamepar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밍시뮬레이터16151120
파밍시뮬레이터16151120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