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팔게임즈, 웹MMORPG '구마온라인' 출시 앞두고 사전 예약 시작

팔팔게임즈(대표 최명훈)는 웹MMORPG '구마 온라인'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구마온라인은 중국의 유명 소설인 '구마'를 게임화한 작품으로, PC에서 별도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없이 게임플레이를 할 수 있는 웹브라우저 게임이다. 투사, 검사, 사냥꾼, 마법사 등 4가지 직업으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유니티 엔진으로 개발된 화려한 그래픽과 스킬 등은 기존 웹브라우저 게임들의 형식을 탈피하여 MMOPRG의 수준의 콘텐츠가 구현된 웹브라우저 게임이다.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가하는 모든 유저는 클로즈베타 참여 유저에게 주어지는 혜택 이외에 영구 신수, 귀속 루비 그리고 즉시 부활 아이템인 환혼부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팔팔게임즈의 최명훈 대표는 "구마 온라인은 MMORPG를 뛰어넘는 최상의 고 퀄리티 웹 게임으로서 캐릭터의 화려한 스킬과 3vs3, 10vs10 그리고 가문대전과 같은 생동감 있는 PVP 시스템을 지원 하는 등 게임 하는 동안 유저들의 눈이 즐거울 것으로 기대한다"며 "유저분들은 사전 알림 이벤트를 통해서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구마온라인은11월 26일부터 11월 29일까지 나흘 간 매일 15시 ~22시까지 CBT를 실시할 예정이며, CBT 이후 바로 12월 첫 주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구마온라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guma.88games.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마온라인 사전예약
구마온라인 사전예약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