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발백중, 최고레벨 상향 및 신규 난이도 추가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캐주얼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 for Kakao(이하 백발백중)'에 최고레벨, 미션모드 난이도를 상향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메인 캐릭터의 최고 레벨을 기존 50에서 60으로 상향하고, 스토리 따라 즐기는 미션모드에 정예 난이도를 추가하는 한편 신규 총기 골드MP5와 새로운 스킨으로 섹시한 매력을 뽐내는 여성 캐릭터 '엔젤'을 공개했다.

아울러, 지난 13일에는 1대1 대전모드에 '용광로 공장' 맵을 선보였다. 이 맵은 반대편 상대의 등 뒤에 있는 용광로를 파괴하면 쇳물이 지속적으로 흘러내리면서 상대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장애물이 특징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에 30분 이상 누적 접속하면 3가지 인기 아이템을 동시에 지급하고 60분 이상 접속하면 50개의 다이아(게임재화)를 포함한 혜택을 11월 23일까지 준다.

또한, 신규총기 추가 기념으로 오는 26일까지 '10연속 총기성장카드(중)' 구매 횟수에 따라 '6성 레밍턴870'과 '6성 스파인F2X'를 등 고급 총기를 100%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최고레벨 확장과 함께 전략적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맵을 선보며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주고자 했다. 계속해서 이전과 다른 액션이 펼쳐지는 맵을 추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백발백중' 카페(http://cafe.naver.com/100shots100hi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발백중 이미지
백발백중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