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장의조건', 1차 사전등록 이벤트부터 열기 후끈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명장의조건'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명장의조건'은 위, 촉, 오 삼국시대의 전쟁을 대규모 국가전 시스템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삼국지 역사를 재구성한다는 콘셉트, 화려한 스킬 연출, 타격감 등도 갖췄다.

총 2차로 나뉘어 적용 예정인 이번 '명장의조건' 대규모 업데이트 중 오는 12월 26일 업데이트에는 신규 무장 추가, 최고 레벨이 100으로 상향, 메인 임무 확장 등의 내용이 포함된다. 또한, 게이머는 원활한 게임 진행을 위한 최적화, 편의성 향상 등도 확인할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는 '명장의조건' 1차 업데이트를 기념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http://mobile.pupugame.com/eventpage/warlords/151123_event/contents.html)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는 '300원보'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업데이트 진행 후에는 지정한 금액 충전 시 룰렛 뽑기를 1회 도전할 수 있는 '행운의룰렛', 낙양 NPC를 통해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보상을 수령할 수 있는 여러 이벤트도 열린다.

이엔피게임즈의 이은화 PM은 "많은 게이머분들이 사랑해주고 계신 '명장의 조건'이 릴레이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새로워진다"라며, "사전등록을 통해 더 빨리 더욱 업그레이드 된 '명장의 조건'과 함께 삼국지를 재구성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명장의조건'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yongja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명장의조건151123
명장의조건15112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