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및 경기 강세, '2015 알바천국 LOL 배틀 윈터' 8강 대진표 확정

인벤은 라이엇 게임즈가 주최하고 한국e스포츠협회에서 주관, 자사에서 주관운영 및 방송하는 '알바천국 2015 리그 오브 레전드 대학생 배틀 윈터'(이하 '2015 알바천국 LOL 배틀 윈터')의 32강, 16강 경기가 진행됐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지난 11월 21일 관악구 봉천동 E-그린 PC푸드카페에서 열린 이번 경기에서 가장 먼저 8강 진출을 확정 지은 팀은 강원대학교의 '하늘이보고있다' 팀이었다. 강원대학교는 동국대학교 '팀명' 팀을 꺾고 지난 시즌 4강 진출 팀의 위엄을 선보여 일찌감치 8강에 진출했다. 이어서 청강문화산업대학의 '1명빼고못생김' 팀이 제주대학교의 '감귤국' 팀을 꺾고 8강 진출 팀이 됐다.

다음으로 단국대학교의 '베노아와 부하들' 팀이 8강 진출 팀에 합류했다. 좋은 결과를 기대하지 않았다고 소감을 밝혔던 '베노아와 부하들' 팀은 미드 저격 밴에 고생하면서도 신구대 '양념반자르반무많이' 팀을 2:0 점수로 꺾었다. 한국교통대의 'Indigos' 팀 역시 한국항공대의 '암덩이다섯' 팀에게 2:0 승리를 거두면서 8강에 진출했다.

가장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히는 지난 시즌 준우승 팀 가천대학교(글로벌)의 '팀명글자수제한이라니' 팀도 안정적인 전력을 뽐내며 무난히 8강에 올라왔다. 또한, 아주대학교의 ''아주'부 프로스트' 팀도 8강에 진출하면서 청강문화산업대학의 '1명빼고못생김' 팀과 4강 진출권을 놓고 겨루게 됐다.

이와 함께 이번 시즌에서 가장 많은 팀을 배출했던 성균관대학교의 경우에는 '한달뒤에군대가는원딜' 팀이 8강에 올랐다. 국민대학교의 '서폿군대감' 팀도 한양대학교(ERICA)의 '어차피우승은CTU' 팀을 2:0 점수로 잡으면서 8강 대진표의 마지막 자리를 차지했다.

전국 각지 대학교들이 참여한 '2015 알바천국 LOL 배틀 윈터' 8강에는 청강문화산업대, 아주대학교, 국민대학교, 단국대학교, 성균관대학교, 가천대학교 등 서울, 경기도 지역의 6개 대학과 강원도 지역의 강원대학교, 충청도 지역의 한국교통대학교가 남았다. 해당 팀들은 오는 11월 28일, 11월 29일 오후 1시부터 강남 인벤 방송국 스튜디오에서 8강전에 참가하게 된다. 8강전 모든 경기는 인벤 방송국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15 알바천국 LOL 배틀 윈터' 홈페이지(http://lcb.inv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알바리그151123
알바리그15112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