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누컴퍼니, '탭 퀘스트: 게이트 키퍼' 국내 출시

나누컴퍼니(대표 심진식)는 아이들상상공장(대표 김상헌, 유창한, 이종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모바일게임 '탭 퀘스트 : 게이트 키퍼'를 국내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탭 퀘스트: 게이트 키퍼'는 레드 드래곤의 부활을 막기 위해 탭 액션으로 몬스터들을 물리치는 액션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지난 7월 한국, 중국, 일본을 제외한 애플 앱스토어 글로벌 지역에 출시된 후 18개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최고 신규 게임, 7월의 최고 게임 부문, 에픽 클릭커 추천 게임 부문 등에 선정됐으며, 북미 전체 무료 게임 순위 37위를 기록한 바 있다.

나누컴퍼니는 '탭 퀘스트: 게이트 키퍼'를 금일 국내 구글플레이에 출시하고, 중국 지역을 제외한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한다. 아울러 '탭 퀘스트: 게이트 키퍼'의 애플 앱스토어 글로벌 서비스 지역에 지금까지 제외된 한국, 중국, 일본 지역을 포함시켰다.

한편, '탭 퀘스트 : 게이트 키퍼'의 홈페이지, 커뮤니티, 고객센터 서비스가 나누컴퍼니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나누'를 통해 운영된다. '나누' 서비스는 모바일게임 개발자, 개발사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탭 퀘스트: 게이트 키퍼' 홈페이지(https://game.nanoo.so/tapques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탭퀘스트151124
탭퀘스트151124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