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부족했다면 더 즐기자, '히트' 실시간 콘텐츠 이벤트 실시

김원회

넥슨(대표 박지원)은 넷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히트'에 '결투장'과 '레이드' 참가 게이머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히트'는 '리니지2', '테라' 등 롤플레잉 온라인게임을 개발한 박용현 대표가 처음 선보이는 모바일게임으로, 언리얼 엔진4로 구현된 그래픽이 특징이다. 또한, '공중콤보', '던지기', '내려 찍기' 등 액션 연출과 자유도 높은 스킬 시스템이 존재한다. 이 밖에 총 180개 스테이지의 '모험 모드'와 특수 스테이지 '시험의 탑', 요일 던전 '성역'을 비롯해 PvP 모드 '결투장'과 '난투장', 최대 5명이 참여해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레이드' 등의 콘텐츠도 갖췄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먼저, '레이드' 콘텐츠 이용 시간이 기존 2시간에서 6시간으로 3배 늘어났다. 또한, '레이드' 시작 시각은 기존 오후 7시에서 오후 5시로, 종료 시각의 경우에는 오후 9시에서 오후 11시로 변경됐다. 아울러 오는 11월 29일까지 '결투장' 콘텐츠를 즐긴 게이머는 최종 승리 횟수에 따라 '프리미엄 장비 소환권'을 최대 10장까지 받을 수 있다.

넥슨은 '히트' 공식 카페 가입자 수 30만 명 돌파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1월 26일까지 공식 카페 이벤트 페이지에 축하 댓글을 남기는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30만 원권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이 주어진다.

넥슨의 서용석 모바일사업본부부실장은 "'히트'의 실시간 콘텐츠에 대한 게이머 분들의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고자 '레이드' 시간 연장 및 '결투장' 보상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항상 게이머 여러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서비스와 이벤트로 '히트'에 보내주시는 뜨거운 사랑에 보답해 나가겠다" 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히트'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hit), 홈페이지(http://hit.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히트15112401

: 모바일게임 히트 넥슨 넷게임즈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