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함의 극을 달린다! '로그: 수호자의 광시곡', 첫 CBT 개시

제이앤피게임즈(대표 장덕현)는 자사의 게임포털 깜놀닷컴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 웹액션 RPG '로그 : 수호자의 광시곡(이하 로그)'의 첫 번째 비공개테스트(이하 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로그'는 웹 브라우저에서 간편하게 실행할 수 있는 웹액션 RPG로 드래곤과 마법이 난무하는 판타지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유니티3D 엔진을 기반으로 화려한 광원 효과와 선명한 고해상도 그래픽을 구현했다.

또한, 화려하면서도 속도감 있는 스킬 사용을 통해 3D 공간 액션 전투를 구현해 전투의 재미를 강화했으며, 발키리와 대미궁, 용의 무덤, 점성술 등 '로그'만의 특화 PvE, PvP 콘텐츠로 무장해 독특한 육성의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로그'의 1차 CBT는 금일부터 오는 28일까지 4일간 실시되며, 깜놀닷컴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시간제한 없이 CBT에 참여할 수 있다.

제이앤피게임즈 장덕현 대표는 "깜놀닷컴을 통해 정통 판타지 RPG인 '로그'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이번 CBT를 통해 게이머와의 끊임없는 소통으로 '로그'를 깜놀닷컴의 대표작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그' 홈페이지(http://rog.ggamno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그: 수호자의 광시곡 CBT
이미지
로그: 수호자의 광시곡 CBT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