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 샘솟는 모바일게임, '디지몬 소울 체이서'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디지몬 소울 체이서'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는 일본 애니메이션 '디지몬'의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으로, 게이머는 디지털 세계를 지키기 위한 다양한 모험, '디지몬' 스킬 연출 등 원작 특징에 맞춰 재현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애니메이션처럼 구현된 130여 종의 2등신 '디지몬' 캐릭터를 수집하는 요소도 갖췄다.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는 금일부터 오는 12월 8일까지 '디지몬 소울 체이서' 홈페이지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참가할 수 있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가한 게이머에겐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디지몬 소환권', '디지루비 30개', '스테미너 회복권 3장'과 건강음료 '비타500' 즉석 당첨 이벤트의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디지몬 소울 체이서' 홈페이지를 통해 페이스북 사전등록 기대 글을 작성한 게이머 중 추첨에 뽑힌 100명에겐 '온라인 문화상품권'이 지급된다. 이 밖에 오는 1월 31일까지 '디지몬 소울 체이서' 공식 카페에 가입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게임 출시 후 디지코인 '20,000코인'이 지급되는 이벤트, 추첨을 통해 공식 카페에 가입 인사를 남긴 게이머 2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이 주어지는 이벤트도 열린다.

한편, 반다이남코코리아는 '디지몬 소울 체이서' 홈페이지에 게임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을 통해 게이머는 애니메이션 디지몬 어드벤처에서 '신태일'을 연기한 정미숙 성우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디지몬 소울 체이서' 홈페이지(http://digimon.bandaimobi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몬소울체이서151123
디지몬소울체이서15112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