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런칭 500일 기념 프로모션 진행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모바일게임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출시 500일을 맞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최근 '길드전' 정식 서비스를 포함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인기 상승세가 유지 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 특별 프로모션까지 가세하여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게임빌은 출시 500일을 기념하여 다양한 축제를 진행한다. 우선 내달 1일까지 매일 정해진 시간(오후 12시)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500만 골드, 100캐럿(최대 500캐럿) 등을 선물하는 '출시 500일 맞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K-tem 스타 이벤트'로 30일부터 내달 5일까지 매일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투구, 무기, 바지 등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장비 티켓' 2장을 제공한다. 더불어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도 함께 열어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게임빌과 올엠(대표 이종명),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손잡고 출시한 이 게임은 '손 안의 초(超)액션'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대작 RPG다. 통쾌한 게임성과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1년 4개월 새 글로벌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로 성장했으며, 특히 리투아니아(유럽), 바레인(중동), 이집트(아프리카), 아르헨티나(남미) 등 세계 전역에서 골고루 인기를 얻고 있는 중이다.

크리티카
크리티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