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오브아너', 겨울 맞이 이벤트 실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마이어스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길드오브아너'의 겨울맞이 이벤트를 금일(26일)부터 시작한다.

먼저 오는 12월 2일까지 게임 접속 시 4성 수호신, 6성 부대원, 루비, 금화 등 매일 다른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고 난이도별 지정된 지역을 완료하면 강화석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부대원 레벨 30을 달성하거나 '엘프의 숲' 지역을 완료하면 고급 부대원, 루비, 단검, 강화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 외도 12월 7일까지 내 친구 초대 코드를 공유하면 초대한 게이머 및 초대에 응한 게이머 모두에게 특별 보상을 제공하는 친구초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넷마블의 이정호 본부장은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에 힘입어 출시 20일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접속만 해도 6성 부대원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보상을 준비했으니 즐겁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길드오브아너'는 실사형의 영웅 캐릭터 및 8인의 부대원과 함께 탄탄한 스토리를 따라 몰입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최대 50 대 50으로 격돌하는 대규모 길드전을 통해 전략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지난 10월 21일 첫 선을 보인 이 게임은 출시 3일만에 구글플레이 신규 인기 및 인기 게임 순위 1위 등극, 출시 5일과 9일만에 애플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TOP10에 진입한 데 이어 출시 20일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며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길드오브아너'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uildofhono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길드오브아너
길드오브아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