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쳐 for Kakao', 1.6 버전 업데이트 실시

레쿠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왓쳐 for Kakao'에 1. 6 버전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금일(26일) 밝혔다.

금일 오후 5시 30분 적용 예정인 1.6 업데이트를 통해 먼저, 사마의, 헌원황제, 오기타 소지 등 총 8명의 신규 영웅이 게임 내에 새로 등장하며, 최고레벨 상한이 85레벨로 늘어난다. 이와 함께 별 3개로 클리어한 모험 던전을 최대 100회까지 자동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자동모험 기능', 골드를 사용해 친구의 용병을 1회 간 모험진영에 포함시키는 '용병 시스템' 등이 추가된다. 이 밖에 게이머는 각성 이후 스킬 및 속성치를 증가시킬 수 있는 '돌파 시스템', '길드전', 비슷한 레벨의 게이머를 상대하는 PvP 콘텐츠 '토너먼트 대회'도 즐길 수 있다.

레쿠코리아는 '왓쳐 for Kakao' 1.6 버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1월 29일까지 이벤트 페이지(http://gameevent.kakao.com/preregistrations/246?os=android)에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가한 게이머 전원에겐 20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아울러 오는 12월 13일까지 '왓쳐 for Kakao'에서 32레벨을 달성하는 게이머에게 '전설 액세서리 랜덤가방 1개'와 '에픽장비 보물상자 5개' 등 총 10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이 주어지는 이벤트도 열린다. 오는 12월 2일까지 매일 오후 6시에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 역시 '체력단 1개', '전설 선택 조각 5개'를 받을 수 있다.

레쿠코리아의 관계자는 "왓쳐 for Kakao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새로운 모습으로 게이머분들을 맞이한다"라며, "게이머분들이 더욱 알차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카페('왓쳐'- http://cafe.naver.com/watcherkakao /'왓쳐' for Kakao- http://cafe.naver.com/watcherrp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왓쳐151126
왓쳐151126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