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명장의조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명장의조건'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금일(26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PART 1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무장 '황월영'과 '주유', '성채'와 '태사자'가 새롭게 등장한다. 아울러 최고 레벨을 110레벨로 확장함과 동시에 레벨 상승에 따른 메인 임무도 추가되어 게이머들이 느낄 수 있는 재미 또한 확대됐다. 이엔피게임즈는 PART 1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특정 기간 동안 신규 무장 황월영, 주유, 태사자를 획득할 수 있는 환생 이벤트가 실시된다.

또한, 오는 12월 10일 'PART 2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PART 2 업데이트에서는 아이템을 소모하여 성급 향상할 수 있는 망토시스템과 탈 것 9급, 신병 8급 등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되며, 월드맵 전송 기능 등의 기존 시스템이 보완되어 최적화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이엔피게임즈는 금일부터 오는 12월 10일까지 PART 2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이엔피게임즈의 이은화 PM은 “모바일 RPG 명장의조건이 PART 1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됐다. 언제나 게이머를 최우선으로 생각해 불편함은 최소화 시키고 재미는 극대화 시킬 수 있는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2차 업데이트 사전예약에도 참여하셔서 푸짐한 선물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명장의조건'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yongja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명장의 조건
명장의 조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