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아이온' 플레이 노하우 공모전 개최한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이온'에 '하이데바: 영원의 계승자' 콘텐츠의 플레이 노하우를 모집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이번 플레이 노하우 공모전은 오는 12월 1일까지 열리고, 해당 이벤트에 참가하고 싶은 게이머는 신규 인스턴트 던전, '악령의 폐허', '원소 군주의 실험실', '영원의 탑 1층 지식의 서고'에 대한 자신만의 플레이 공략법을 '아이온' 홈페이지의 직업별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채택된 플레이 공략법은 '아이온' 홈페이지의 정보 제공 게시판 '파워북'에 등록되고, 공략법 작성자는 사냥 시 경험치가 20% 추가되는 능력치 향상 혜택 '쑥쑥 자라라(30일)'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지난 11월 11일 '아이온'에 '하이데바: 영원의 계승자'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게이머들은 65레벨 이후 미션을 통해 '하이데바'가 될 수 있으며, '하이데바'는 데바에서 한층 더 진화한 상위 존재에 해당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홈페이지(http://aion.plaync.com/board/notice/view?articleID=4538&pag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온151126
아이온151126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