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계열회사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소셜네트워크 모바일게임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에 신규 콘텐츠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에 탐험시간 단축, 획득 골드 증가 능력치를 갖춘 SS등급 점원 '아리샤'와 '골든엔젤'이 추가됐다. 아울러 게이머는 조합 없이 SS등급 점원을 획득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점원 아이템', 한정판 아이템 및 데코, 보석 등 여러 아이템이 포함된 '행운상자'도 확인할 수 있다. 테이블, 의자, 바닥 데코, 벽 데코 등 4가지 카테고리에 있는 모든 아이템을 한번에 회수할 수 있는 기능도 게임 내에서 새로 등장한다.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여러 이벤트가 열린다. 먼저, 오는 12월 6일까지 신규 SS등급 점원을 획득한 게이머는 추첨을 통해 신규 보석 '훌륭한 블랙 스타'를, 행운상자를 오픈한 게이머는 오픈 횟수에 따라 여러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점원 아이템을 10번 이상 즐긴 게이머에게는 게임재화 '루비'가 지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10), 플레로게임즈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FLEROGame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두근레스151126
두근레스151126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