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심게임 신작 '매직서머너',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애심게임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매직서머너'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오는 12월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 예정인 '매직서머너'는 천계와 마계의 평화를 위해 모험을 떠나는 영웅들의 스토리가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화려한 3D 그래픽, 나만의 부대를 만들어가는 콘텐츠, 소환사를 통해 영웅들을 활용한 전략게임 요소 등도 갖췄다.

애심게임은 금일부터 오는 12월 9일까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매직서머너'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석 500개', 5만 골드에 해당하는 '주석 5개', '얼음여왕 영혼석 5개' 등 5종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애심게임즈에서 자체 진행하는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가하는 게이머에게도 '보석 500개', '주석 5개', '중급 경험책 10권'이 주어진다. 두 사전등록 이벤트는 충복 참여할 수 있다.

애심게임의 관계자는 "애심게임에서 세 번째로 선보일 예정인 3D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매직서머너'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네이버 앱스토어 사전등록과 애심게임이 자체적으로 준비한 사전등록 이벤트는 중복 신청할 수 있는 만큼 게이머분들이 많이 참여하셔서 풍성한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매직서머너' 네이버 앱스토어 사전등록 페이지(http://goo.gl/hVKTLv), 애심게임 자체 사전등록 페이지(https://goo.gl/8nPsrd)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직서머너151126
매직서머너151126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