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겨울맞이 업데이트 실시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소셜네트워크 모바일게임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에 겨울을 맞아 '윈터판타지 인 파스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먼저, 눈 결정과 얼음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 용품으로 구성된 '윈터랜드' 테마가 오는 2016년 2월 29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아울러 게이머는 '얼음지붕', '판타지쇼윈도우', '별이 내린 나무' 등 실내외 장식 아이템으로 꾸려진 '윈터랜드 세트박스'를 오는 12월 31일까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속에서 '타로' 점을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도 새로 등장한다. '타로' 점은 게임 플레이 도중 일일 1회 친구 가게 방문 시 타로술사 캐릭터 '루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이머는 '타로' 점을 체험한 후 보상으로 매니저 고용 쿠폰, 게임머니, 골드, 3성 와인 등을 받을 수 있다.

파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2월 9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신규 및 휴면 게이머 전원은 게임머니, 골드, 파스타 및 신규 '윈터랜드' 테마 패키지로 구성된 스타트팩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게임 속에서 초대미션, 선물미션, 플레이 미션 등 정해진 퀘스트를 완료하는 게이머에게도 '윈터랜드' 테마 아이템 중 다수가 지급되는 '사장님의 무한도전' 이벤트가 오는 12월 22일까지 열린다. 이 밖에 '눈꽃송이 수집' 이벤트, 능력치 향상 혜택 적용, 캐시 충전 이벤트 등도 준비됐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ilovepasta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러브파스타151126
아이러브파스타151126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