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나이스샷 골프', 152개국 동시 출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스포츠 모바일게임 '나이스샷 골프'를 한국, 미국, 일본을 비롯한 전세계 152개국에 동시 출시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나이스샷 골프'는 할아버지의 명예를 되찾는다는 스토리를 비롯해 화사한 그래픽, 다채로운 배경, 시원한 타격감 등이 특징인 스포츠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한 번의 터치로 공을 칠 수 있는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쉬운 플레이 난이도도 갖췄다.

특히, 스테이지 모드에서는 골프 게임이 선사하는 본연의 재미 외에도 재료를 모아 독특한 장비를 제작하는 콘텐츠가 준비됐다. 아울러 게이머는 전세계 다른 게이머와 실시간 혹은 비실시간 4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152개국의 국기, 성별, 얼굴, 피부색, 헤어스타일 및 200여 종의 의상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꾸미는 기능도 지원한다.

넷마블은 '나이스샷 골프'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10일까지 자신의 캐릭터를 꾸미고 공식 카페에 게재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게임재화 '10트로피'를 지급한다. 또한, 공식 카페 회원 수 10만 명 돌파 시 모든 게이머에게 '100트로피'와 A급 의상이 주어지는 등 여러 이벤트도 열린다.

넷마블의 이승원 글로벌 사업총괄 부사장은 "'나이스샷 골프'는 전세계 모든 남녀노소 게이머들이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골프게임이다"라며, "간단한 한 번의 터치로 골프도 즐기고 글로벌 친구들도 만날 수 있는 '나이스샷 골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이스샷 골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tmarblenic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이스샷골프151126
나이스샷골프151126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