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천룡팔부' 대규모 업데이트 앞두고 사전예약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창유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천룡팔부'의 '진시황의 부활: 지하궁전의 비밀' 업데이트를 앞두고 금일(27일)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12월 중 실시되는 이번 업데이트는 최대 256명이 참여할 수 있는 '서버간 고수 무림전'과 고레벨 게이머들이 즐길 수 있는 '진시황 지하궁전' 콘텐츠가 추가되고, 고난도 던전인 '지옥소실산', '지옥안문관'을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구성된다.

넥슨은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오행석 패키지 5종' 세트, '탈것 벽수봉황(7일)', '전설 중루요대(7일)', '공통미인 정수 20개', '전설의 협객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된 20만 원 상당의 '진시황 업데이트 패키지'를 선물한다.

또한, 업데이트를 기념해 30일까지 누적 충전 금액에 따라 '5급 생명보석 1개', '5급 생명보석 2개'+ '7급 생명보석 1개' 등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바일 정통 MMORPG '천룡팔부'는 단예, 교봉 등 김용의 원작 소설에 등장하는 강호들이 펼치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진롱기국' 등 원작 스토리 던전을 비롯해 4대 문파 간의 '용쟁호투'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 시스템과 방대한 콘텐츠를 갖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룡팔부' 브랜드 페이지(https://1008.nexon.com)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nexon1008)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천룡팔부 이미지
천룡팔부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