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패밀리 스키 & 스노보드' 정식발매

한국 닌텐도는 금일(28일) 자사의 게임기 Wii의 신작 게임 '패밀리 스키 & 스노보드'를 오는 12월 10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패밀리 스키 & 스노보드
패밀리 스키 & 스노보드

'패밀리 스키 & 스노보드'는 Wii 리모컨과 눈차크를 이용한 간단한 조작법으로 누구라도 신나게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기는 게임이다.

특히, Wii 보드 밸런스 시스템에 대응하고 있어, Wii 보드 밸런스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게이머이라면 체중이동을 통해 실내에서도 실제 스키와 스노보드를 타는 듯한 감각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게이머는 게임의 무대가 되는 '잼버리 스노 리조트'와 '마운트?앵그리오' 두 설산을 자유롭게 오가며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라쿤 로드', 장애물을 극복하고 스피드를 겨루는 크로스 경기용 상급자 코스인 '팔콘 윙', 레일, 점프대, 하프파이프와 같은 다양한 트릭 아이템이 있는 '캥거루 피크' 등 초급부터 상급까지 다양한 코스 등 다양한 콘텐츠도 주목할 만한 부분이다.

패밀리 스키 & 스노보드
패밀리 스키 & 스노보드

이외에도 가이드와 함께하는 투어, 숨바꼭질이나 분실물 찾기와 같은 이벤트, 레이스, 하프파이프 경기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으며, 다양한 의상과 장비를 선택할 수 있어 나만의 개성을 뽐낼 수도 있다.

해당 게임에는 Wii 보드 밸런스 시스템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한국닌텐도 홈페이지에서 Wii 보드 밸런스 시스템을 구입할 수 있다.(희망소비자가격 73,000원)

'패밀리 스키 & 스노보드'는 오는 12월 10일, 희망소비자가격 43,000원에 발매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