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형 레이드 보스 등장, '괴리성 밀리언아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괴리성 밀리언아서'에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지난 11월 30일 실시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괴리성 밀리언아서'에 5종의 신규 강적과 3종의 레이드보스, 2종의 괴리진화 카드 등이 추가됐다. 먼저, 게이머는 '에인셀', '드라이어드' 등 신규 강적 5종과 '무사쿠훌린', '블랙치아리이터', 국내 서비스 버전에서 최초로 공개된 '제5덕급 깡통 로봇' 등 3D 그래픽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레이드 보스 3종을 확인할 수 있다. 게임 내 공지 또는 공식 카페에 개제된 시각에 해당 강적 및 레이드 보스를 물리친 게이머에겐 '희우영 나이팅게일' 등 여러 카드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MR등급 '신장형 용병아서'와 '신장형 론펄'의 '괴리 진화'가 추가됐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기존에 빛 속성 도적 카드와 바람 속성 용병 카드였던 두 카드를 각각 불 속성 용병과 빛 속성 부호 카드로 활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오는 12월 22일까지 '무사 메달' 뽑기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기간 중 게이머는 신규 보스 처치 시 '무사 메달'을 획득할 수 있으며, '무사 메달'은 UR 등급 '신장형 아서', '이계의 여왕', '특이형 드라우퍼디' 등과 교환할 때 필요하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괴리성 밀리언아서'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ksmillionarthu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괴리성밀리언아서151101
괴리성밀리언아서151101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