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의 겨울은 걸스데이가 책임진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의 공식 모델로 인기 아이돌 그룹 '걸스데이'를 선정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소진, 유라, 민아, 혜리 등 각자 개성 넘치는 네 명의 멤버들로 구성된 걸스데이는 '링마벨', '달링', '반짝반짝'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걸그룹 중 하나다. 걸스데이는 앞으로 '테일즈런너' 모델로서, 다양한 이벤트와 활동들을 통해 게이머들과 만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테일즈런너'의 '걸스데이' 공식 모델 선정을 기념해 올해 마지막 날인 12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에 접속해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신청이 완료되면 각 멤버들의 특성에 맞는 선물과 문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선물은 '혜리 EXP 패키지', '민아 TR 패키지', '소진 행운 패키지', '유라 아누비스 패키지' 등 총 네 종류로, 각 멤버만의 매력이 담긴 푸짐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걸스데이' 모델 선정 축하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은 약 1분 분량으로 멤버들의 인사말과 함께 공식 모델로서 게이머들에게 전하는 이야기 등이 담겨있다.

한편, '테일즈런너'는 지난 28일 서울에 위치한 세텍(SETEC) 컨벤션 센터에서 약 3천 5백 여 명의 게이머들이 참여한 가운데 '10주년 기념 생일파티'를 개최했다.

현장에서는 대규모 겨울 업데이트 내용 소개를 비롯해 '걸스데이' 축하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등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테일즈런너'는 지난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400만 명을 보유한 명작 레이싱 게임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지난해 11월 이 게임의 국내 서비스 권한을 양수한 바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 모델 걸스데이 이미지
테일즈런너 모델 걸스데이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