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소프트맥스, 창세기전4 정식 서비스 위한 사원 모집

김남규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는 자사가 개발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창세기전4의 정식 서비스를 위한 사원 모집을 진행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모집직무는 총 8개 직군으로 해외 서비스 지원, 마케팅, 해외 PM(중화권), 웹서비스 기획, HQA, QA, GM, CS 부분에서 진행한다.

이번 채용은 나이나 학력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나, 각 직무 별 필요 능력 및 경력이 요구된다. 지원 희망자는 소프트맥스 홈페이지(http://www.softmax.co.kr)에 접속해 채용정보 코너의 해당 직군에 대한 입사지원서를 다운로드 후 채용 담당자에게 이메일(recruit@softmax.co.kr)로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채용절차는 1차 서류심사, 2차 실무 면접 및 인성검사, 3차 임원 면접 순으로 일정에 따라 진행되며, 서류전형 합격자는 이메일 및 전화로 개별 통보 될 예정이다.

소프트맥스 관계자는 "열정과 패기, 남보다 한 발 앞서나가는 개척과 모험정신을 가진 인재들을 위해 글로벌 게임 회사를 지향하는 소프트맥스의 문은 언제나 활짝 열려있다"고 말했다.

이번 채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소프트맥스 공식 홈페이지(http://www.softmax.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소프트맥스 사원 모집

: 창세기전4 소프트맥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