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7942! '블소', 12월 업데이트 앞서 사전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응답하라 7942'와 '위대한 원정대'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응답하라 7942'와 '위대한 원정대'는 12월 16일에 진행될 대규모 업데이트 '위대한 여정'에 대한 사전 이벤트다.

블소 12월 이벤트 이미지
블소 12월 이벤트 이미지

'응답하라 7942' 이벤트를 통해서는 친구에게 초대를 받고 미션을 달성하면 초대자와 응답자가 모두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초대를 받으면 응답 패키지가 주어지며, 응답 패키지는 '행운무혼', '행운보옥', '길운', '청심단' 등 캐릭터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들로 구성돼 있다. 친구 초대를 받고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초대자와 응답자 모두 '각성 백월 장신구 상자' 1개, '성운조각' 50개, '파천주' 2개, '지옥주' 2개로 구성된 보상 아이템 중 1개를 선택해 받을 수도 있다.

접속만 해도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블소 이용자는 12월 16일부터 3주간 성장에 도움이 되는 총 4종의 버프를 받을 수 있다. 전투 경험치 50% 증가(PC방은 2배), 일일 퀘스트 경험치 50% 증가, 채집 제작 신뢰도는 100% 증가한다. 또한 신규와 휴면 고객들은 게임 접속 일수에 따라 '신룡공상 확장권', '월야화', '각성 야화 환영무기' 등을 획득할 수 있다. 21일 동안 접속했을 경우 '천일의 약속' 의상도 받는다.

블소 12월 이벤트 이미지
블소 12월 이벤트 이미지

'위대한 원정대'는 신규지역 '건원성도'로 함께 원정을 떠날 '기권사'를 사전 모집하는 이벤트다. 블소 이용자는 원정대 참여 신청을 하고 기권사 캐릭터를 생성하면 신규 의상인 '흑조의'가 선물된다. 또한 기권사 캐릭터를 홍문 8성으로 달성시키면 '흑조의'를 추가 지급 받으며 원정대 보급함도 획득할 수 있다. 원정대 보급함은 '신룡공상 확장권' 30개, '홍문파 무공 비급 확장권' 1개, 정착 지원금 500금으로 구성돼 있다.

이 외에도 재미로 보는 건원성도 직업 보기 이벤트도 열린다. 건원성도에서 어떤 직업을 갖게 될지 테스트에 참여하고 결과를 SNS에서 공유하면 '건원성도 원정함'을 받을 수 있다. '건원성도 원정'함은 '홍문신공 신속 도전부적, 만능수리도구, 행운의 비약, 길운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참여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홈페이지(http://bns.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