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더와일즈 최강의 그녀 '퀸', 원더5마스터즈에 등장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원더5마스터즈'에 네이버 웹툰 '소녀더와일즈'의 '퀸' 캐릭터를 업데이트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퀸' 캐릭터는 네이버 웹툰 '소녀더와일즈'의 히로인 중 한 명으로, 웹툰 내 설정을 그대로 게임에 구현했다.

이 캐릭터는 적들의 전의를 상실시켜 모든 공격력을 감소시키고 아군을 잠시 동안 무적 상태로 만드는 'YK 시큐리티' 스킬 및 강력한 발차기로 지진을 일으켜 마법 피해를 입히고 일정 확률로 적을 공중에 띄우는 '공중 회전 하이킥' 스킬 사용한다.

'퀸' 캐릭터는 점술가의 저택에서 소환하거나 '소녀더와일즈' 콜라보 이벤트 상점에서 오는 17일까지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에 10분에 1번씩 충전되던 '곡괭이'가 20분에 1번씩 충전되도록 변경됐으며, 이에 따라 '골드 던전'을 통해 획득 가능한 최대 골드 보상이 기존 대비 최대 2.5배 이상 상향되어 더욱 쉽게 골드를 얻을 수 있게 됐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2월 3일부터 9일까지 매일 20시에서 23시에 진행되는 '핫타임' 이벤트가 강화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보석' 및 '영웅조각' 등 고급 아이템이 제공되며, 기존에 1개씩 진행되던 '핫타임'이 이벤트 기간 동안 두 개씩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어, 오는 12월 10일 업데이트 이전까지 '레이드, 어디까지 가봤니?'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간 내 '레이드'에 참여한 횟수에 따라 '보석' 및 '영웅 조각', '퀸 영웅 조각'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12월 3일부터 다음 공지 기간까지 에너지를 충전할 때 사용되는 보석량이 25%에서 50%까지 할인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김우현 사업PM은 "인기 웹툰 '소녀더와일즈'의 퀸 캐릭터를 게임에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게이머 분들과 함께 게임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컨텐츠 추가 및 편의성 개선을 진행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원더5마스터즈 퀸 업데이트
원더5마스터즈 퀸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