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과 손 맛으로 무장한 '모두의 퍼즐펫' 42개국 동시 출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퍼니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퍼즐게임 '모두의퍼즐펫(개발사 퍼니지)'를 우리나라를 포함한 아시아, 메나(중동·북아프리카, MENA)지역 등 42개국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모두의퍼즐펫'은 퍼즐로 외계인에게 납치된 귀여운 아기동물을 구출하는 게임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3매칭 방식(3개 블록 맞추기)에 터치로 블록을 터뜨리는 탭(Tap)방식을 결합해 한 단계 진화한 게임성을 보여준다.

130개에 달하는 게임의 스테이지는 '펫 구출', '몬스터 제거', '블록 제거' 등 게임 세계관에 기반한 다채로운 미션이 마련돼 게이머는 지루할 틈 없이 퍼즐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블록을 옮기고 터뜨리면서 아기동물을 구출하는 미션과 블록으로 몬스터를 가격해 퇴치하는 미션은 기존 퍼즐게임에선 경험할 수 없었던 타격감과 전략적인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블록을 터뜨릴 때마다 충전되는 게이지를 모으면 블록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코끼리', '고릴라', '코뿔소' 등 보조 아이템을 이용할 수 있어, 이를 통한 역동적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페이스북에 연동하면 친구와 하트교환, 점수대결 등을 진행할 수 있다.

'모두의퍼즐펫'은 넷마블이 전 세계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퍼즐게임으로 만들기 위해 쉽지만 독특한 전략성, 특색있는 캐릭터 개발에 많은 공을 들인 게임이다. 올해 아시아 지역을 공략한 후 내년에는 유럽, 북미 지역 공략에 고삐를 죌 계획이다.

넷마블은 '모두의퍼즐펫'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50레벨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제주 왕복 항공권'을 지급하며, 페이스북 친구 20명 이상을 모은 이에게는 '라인프렌즈 피큐어세트', '카카오 무지 낮잠 쿠션'을 추첨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모두의퍼즐펫'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1만 명 달성 시, 추첨을 통해 게임재화, 커피 상품권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이 게임은 3매칭 방식에 퍼즐을 터뜨리는 탭(Tap), 블록을 옮기는 스왑(Swap) 등을 더해 퍼즐게임의 재미를 최대치로 끌어올린 작품"이라며 "'캔디크러시소다사가', '프렌즈팝' 등 평소 퍼즐게임을 선호하는 이용자라면 '모두의퍼즐펫'에 매료될 거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두의 퍼즐펫'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puzzlepetpart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두의퍼즐펫 이미지
모두의퍼즐펫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