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 구글플레이 이벤트 통해 20만 명에게 아이템 쏜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넷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히트'에 구글플레이 게임 위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히트'는 '리니지2', '테라' 등 롤플레잉 온라인게임을 개발한 박용현 대표가 처음 선보이는 모바일게임으로, 언리얼 엔진4로 구현된 그래픽이 특징이다. 또한, '공중콤보', '던지기', '내려 찍기' 등 액션 연출과 자유도 높은 스킬 시스템이 존재한다. 이 밖에 총 180개 스테이지의 '모험 모드'와 특수 스테이지 '시험의 탑', 요일 던전 '성역'을 비롯해 PvP 모드 '결투장'과 '난투장', 최대 5명이 참여해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레이드' 등의 콘텐츠도 갖췄다.

넥슨은 오는 12월 25일까지 구글플레이 게임 위크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20만 명에게 '히트 크리스마스 특별 패키지'를 증정한다. 특별 패키지에는 '크리스마스 특별 외형 장비', '10만 골드', '프리미엄 장비 소환권'이 포함됐으며, 안드로이드를 사용하는 '히트' 게이머라면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특별 코드를 받은 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구글플레이 게임 위크를 기념해 유명 유튜브 이용자가 참여한 특별 영상 이벤트가 열린다. 이를 통해 '데이브(https://www.youtube.com/user/davetehdave)', '텔론(https://www.youtube.com/user/xordn6579)'이 '히트'의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제작해 각각 유튜브에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지난 12월 3일부터 '히트'의 로비가 크리스마스 버전으로 변경됐다. 크리스마스 특별 로비는 기존의 전장 느낌을 벗어나 크리스마스 트리와 눈사람, 선물 꾸러미 등 화려한 모습을 갖췄다. 이 밖에 넥슨은 12월 추가 업데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양말 수집 이벤트' 및 신규 시스템, 콘텐츠 등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히트'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hit), 구글플레이 게임 위크 이벤트 페이지(https://goo.gl/cF9dCW)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히트151204
히트151204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