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독&히어로즈' 인물 관계도 공개하며 기대감 증폭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자사에서 안드로이드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캐주얼 RPG '팔라독&히어로즈'의 인물관계도를 금일(7일) 공개했다.

'팔라독&히어로즈'는 국내 앱스토어 유료앱 최다 다운로드의 기록을 세운 '팔라독'의 후속작으로, 적에게 빼앗긴 '블랙본'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동물영웅들의 이야기를 담은 캐주얼 RPG다.

금일 공개된 '팔라독&히어로즈'의 인물관계도는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는 최강의 무기 '블랙본'을 중심으로 동물영웅들과 악마 군단의 대립관계 그리고 개성만점 캐릭터들의 성격이 자세히 나와 있어 출시에 앞서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외에도 인물관계도에는 동물영웅들 저마다 다양한 이유로 악마 군단과의 전투에 참여하게 된 비하인드 배경스토리도 담겨 있으며, 게이머 개인의 취향에 맞는 영웅들의 스타일을 미리 알아보는 재미도 마련됐다.

한편, 게임의 출시 전 진행되고 있는 '팔라독&히어로즈'의 사전등록에는 현재까지 약 30만 게이머가 참여했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면 보석 100개와 에픽장비 뽑기권 1개가 주어진다. 사전등록 이벤트는 게임의 출시 전까지 진행된다.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시제에 맞는 삼행시와 사행시를 짓는 게이머에게 아이패드와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디앱스게임즈의 정상길 본부장은 "팔라독&히어로즈의 캐릭터 세계관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인물관계도를 공개하게 됐다"라며, "이미 전작에서 많은 게이머들로부터 인기를 얻은 게임인 만큼 팔라독&히어로즈에서도 더욱 수준 높은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정식 출시일까지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팔라독&히어로즈'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me2.do/FNvDycMQ)와 커뮤니티(http://me2.do/xSEF7pDO)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팔라독&히어로즈 이미지
팔라독&히어로즈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