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히트작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 버전 출시

일본 모바일게임사 KLab(대표이사 사나다테츠야, 이하 크라브)는 미국 마이크로소프트사(CEO 사티아 나델라, 이하 MS)와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라이선스 계약을 바탕으로 개발되고 있는 전략게임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 월드 도미네이션'을 일본,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 등 중국을 제외한 아시아 지역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 월드 도미네이션'는 실시간 전략게임의 바이블이라고 불리는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시리즈의 게임성을 제대로 살렸다는 평가를 받으며, 비공개 테스트에서 게이머들에게 최고 평점을 받았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의 세계관을 그대로 계승함은 물론, 친숙한 영웅들과 다양한 문명 스마트폰으로 쉽게 즐길 수 있다. 영웅들은 강력한 스킬과 영웅만의 특수한 병과 등으로 다양한 전략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시대를 뛰어넘는 전 세계의 유명한 영웅들을 만날 수 있으며, 차후 업데이트를 통해 한국 영웅도 추가될 예정이다.

크라브의 모리타 전무이사는 “기존 모바일 전략게임과 다른 전술의 깊이와 조작감을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 월드 도미네이션'에서 느낄 수 있을 것이며, 모든 게이머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게임으로 개발한 만큼 한국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공식카페(http://cafe.naver.com/aoew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