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 명이 모이면 벤츠 증정, '아케인 for Kakao'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아케인 for Kakao'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아케인 for Kakao'는 지난 9월 엔터메이트에서 출시한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아케인'의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으로, '아케인'에 카카오 소셜 기능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공성전 콘텐츠를 비롯해 PvP, 파티던전, 길드 시스템 등 롤플레잉 온라인게임과 유사한 콘텐츠도 갖췄다.

금일부터 오는 12월 21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는 '아크엔젤 30일', '마나 회복제 20개', '체력 회복제 20개', '10만 골드' 등 5만 원 상당의 '아케인 for Kakao'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아케인 for Kakao' 사전등록 이벤트에 백만 명 이상의 게이머가 신청할 경우에는 추첨에 뽑힌 이벤트 참가자 1명에게 신형 벤츠 E클래스가 제공된다. 이 밖에 '친구초대 랭킹', '기대평 남기기'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에게도 '갤럭시 S6' 및 여러 게임 아이템이 주어진다.

엔터메이트의 이남성 '아케인 for Kakao' 총괄 PM은 "기존 '아케인'으로 이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로서, 게임성은 입증됐다"라며, "기존 '아케인' 버전의 서비스를 노하우로 삼아, 카카오 버전과 잘 버무려 소셜 기능이 최대한 빛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서비스 전까지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케인 for Kakao' 이벤트 페이지(http://www.ilovegame.co.kr/event/read/1869/5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케인카카오151208
아케인카카오151208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