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대성이 여성으로? '갓 오브 하이스쿨', 신규 여성형 캐릭터 공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의 iOS 버전 출시 후 첫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원작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그대로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지난달 19일 출시 이후 첫 번째로 실시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수집욕을 자극하는 스페셜 캐릭터 6종이 추가됐다. 제천대성, 박일표, 한대위, 진모리, 등 주요 인물이 여성형 캐릭터의 모습으로 새롭게 등장한다. 해당 캐릭터는 한정판으로 제작되었으며, 오는 15일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서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궁극진화 캐릭터로 진모리, 유미라, 한대위, 박일표, 제갈택 5종이 추가됐다. 또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요일 던전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해당 던전 플레이를 통해 영혼석, 장승, 부적, 비스켓 등을 획득 할 수 있으며, 오는 9일(수)부터 14일(월)까지 각 요일 던전을 6회 이상 참가한 유저에게는 영혼석, 강화부적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달콤한 박보영 캐릭터' 추가를 기념해 오는 31일(목)까지 성장이벤트를 실시한다. [일반] 및 [진] 캐릭터 4성 최대 레벨 달성 시 각각 3~5성 뽑기권, 3~5성 뽑기권+4성 재료 2개를 지급하며, [진]캐릭터 5성 최대 레벨 달성 시 3~5성 뽑기권과 4성 재료 2개, 영혼석 50개를 획득할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의 관계자는 "iOS 버전 출시 이후 첫 번째로 실시되는 이번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며, "특히 한정판으로 제작된 여성형 캐릭터들은 고유의 스킬과 이미지 등이 적용되어 희소성을 갖고 있으니 해당 캐릭터를 꼭 획득해 색다른 재미로 플레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갓 오브 하이스쿨' 카페(http://cafe.naver.com/ydgoh) 및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갓오브하이스쿨 이미지
갓오브하이스쿨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