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타고 해외로, 엔씨소프트 자사 게임 2종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과 '아이온'에 진에어와 제휴를 맺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금일부터 오는 12월 24일까지 열리며, '블소' 및 '아이온' 게이머는 게임마다 정해진 조건에 맞춰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먼저, '블소'에서는 진에어가 최근 신규 취항 예정인 하와이를 포함해 하노이, 마카오, 홍콩, 오사카 중에서 희망하는 여행지와 비슷한 게임 속 지역의 스크린샷을 사연과 함께 보내는 '위대한 여정 슬림한 여행'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연이 뽑힌 게이머에겐 희망 여행지의 무료 왕복 항공권이 주어진다.

아울러 오는 12월 14일부터 12월 23일까지 진에어의 국내외 총 27개 전 노선이 특가로 판매되는 '슬림한 진' 이벤트가 열린다. 이를 통해 진에어 항공권을 구매한 '블소' 게이머는 추첨을 거쳐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아이온'에서는 금일부터 오는 12월 23일까지 '사랑', '가족', '우정' 등 '아이온'과 관련된 사연을 응모하는 '새로운 곳으로의 비행' 이벤트가 실시된다. 게이머는 글, 만화, 동영상 등 여러 매체를 활용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오는 12월 31일 당첨자 발표를 통해 주제 별로 인천-하와이, 하노이, 마카오, 홍콩, 오사카 항공권이 게이머들에게 주어진다. 선정된 사연은 12월 31일 게임 내에서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는 '아이온'의 영상 플랫폼 '아이온 TV'에서 공개된다.

이 밖에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아이온' 게이머는 추첨을 통해 인천-홍콩 무료 왕복 항공권 2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12월 15일부터 12월 30일까지 진에어 항공권을 구매하고 추첨에 뽑힌 게이머에게도 '아이온' 게임 아이템이 주어진다.

엔씨소프트의 현무진 비즈니스 1그룹장 전무는 "'블소', '아이온' 게이머들이 진에어와 함께하는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얻었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마케팅과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가치 있는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홈페이지(http://bns.plaync.com), '아이온' 홈페이지(http://aion.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씨진에어151209
엔씨진에어151209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