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 크리스마스 기념한 업데이트와 이벤트 실시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중인 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에서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먼저, 12월 9일부터 오는 2016년 1월 6일까지 5분 이상 접속한 게이머에게 레벨에 따라 '위태로운 크리스마스 케이크 모자' 등을 증정하고, 이 모자를 착용하고 10회 타격 안에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2015 크리스마스 교환권' 3개를 선물한다. 선물 받은 교환권으로 상점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각종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또한, 10레벨 이상 게이머가 '산타오크 도주로'에 입장해 산타오크 사냥에 성공하면, '산타오크의 선물 주머니'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산타오크의 선물 주머니'에는 능력치를 회복시켜주는 아이템을 비롯, 산타와 눈사람으로 변신하는 물약이 들어있다.

이와 함께, 90레벨 게이머를 위한 '열사의 데저트 드래곤 네스트'가 업데이트 된다.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신규 네스트는 최상급 난이도로, 기존 '데저트 드래곤 네스트'를 최대 4인까지 입장할 수 있는 새로운 버전으로 선보인다. 5개의 관문으로 구성된 '열사의 데저트 드래곤 네스트'는 두 개의 난이도가 존재해 도전욕구를 더욱 자극한다.

아이덴티티게임즈 장중선 본부장은 "드래곤네스트 게이머 분들이 온라인에서 크리스마스를 먼저 느끼도록 게임 곳곳에 재미있는 장치들을 마련했다"며 "드래곤네스트에서 재미있는 성탄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 및 신규 네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드래곤네스트 홈페이지(www.dragonnes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네스트 크리스마스 이벤트
드래곤네스트 크리스마스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