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도 느긋하게~ '문명온라인' 10일짜리 신규 세션 공개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온라인 대규모 대전게임 '문명 온라인'에 총 길이 10일짜리 신규 세션을 선보인다고 금일(9일) 밝혔다.

판게아02 세션을 리뉴얼해 선보이는 10일 세션은, 기존 1주일 세션에서 하루에 한 시대가 지나 이를 다소 빠르게 느꼈던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이틀에 한 시대가 경과되도록 기획했다. 엑스엘게임즈는 10일 동안 진행되는 판게아 맵의 경과를 지켜본 후, 지구 맵을 기반으로 한 10일 세션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10일 세션을 추가를 통해 게이머들은 여유로운 시대 간 간격으로 한층 게임을 여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게 됐다. 또한, 공방전 시간이 매일 20시와 22시 등 2회로 축소돼 게이머가 느끼는 부담도 함께 줄었다.

한편, 엑스엘게임즈는 고지를 점령하기 위해 기갑전과 해상 및 공중전을 벌이는 '고지쟁탈전' 세션과 짧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도시 공방전' 세션 등 다양한 형태의 세션을 준비하고 있다.

엑스엘게임즈 박완상 '문명 온라인' PD는 "게이머들이 '문명 온라인'을 즐길 수 있는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10일 세션을 계획해 공개했다"며 "앞으로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세션 운용에 탄력적인 변화를 줄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문명온라인' 홈페이지(www.civilization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명온라인 이미지
문명온라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