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킹 오브 파이터즈98 UM 온라인 for Kakao',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핑커팁스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98 UM 온라인 for Kakao'(이하 'KOF98 UM OL for Kakao')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먼저, 격투가 복제인간들과의 전투에서 승리할 시 해당 격투가의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클론 파티전'이 추가됐다. '클론 파티전'은 공격할 클론 격투가를 선택한 후 여러 명의 게이머와 파티를 맺어 전투가 진행되고, 함께 공격한 파티원들의 클리어 여부에 따라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아울러 기존의 길드 시스템이 미니 게임 외에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공간으로 개선된다. 길드 내에 주력 격투가나 후보 격투가들을 쉽게 육성할 수 있는 훈련소 기능이 새로 등장하고, '가속' 기능을 사용할 경우에는 길드원들이 훈련시키는 격투가들의 경험치 습득 속도가 빨라진다.

이 밖에 '다이아', '골드', '신기원석'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길드 보너스', 길드원이 길드에 재화를 기부하는 커뮤니티 요소도 추가됐다. 또한, 팀 최고 레벨이 기존 59레벨에서 64레벨로 향상됐으며, '격투가의 분노' 회복 속도나 스킬 발동 확률 등 여러 능력치가 상승하는 '전혼' 등급이 새로 등장했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각종 재료 아이템이나 다이아를 이용해 더 빠르게 육성할 수 있다.

핑커팁스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다이아 200개'를 지급한다.

핑커팁스 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는 캐릭터 강화에 도움이 되는 기능들을 대거 추가해 캐릭터를 육성하고 강화하는 롤플레잉게임 본연의 재미를 배가시켰다"라며, "'KOF98 UM OL for Kakao'는 게이머들이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하고 추가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OF98 UM OL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kof98umonlin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핑거팁스kof151210
핑거팁스kof151210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