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를 맞춰라, 테일즈런너 이벤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라온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레이싱 온라인게임 테일즈런너에 '걸스데이를 보여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걸스데이를 보여줘'는 오는 2016년 1월 5일까지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키워드를 입력해 테일즈런너의 홍보모델 '걸스데이' 멤버들의 특별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이벤트다. 입력할 수 있는 키워드는 '감정 및 행동 표현', '걸스데이 멤버들의 특징', 테일즈런너, '경품', '기타' 등 총 5개의 주제로 나뉜다.

이벤트용 키워드에 대한 힌트는 테일즈런너 내 곳곳에서 찾을 수 있다. 특히, '경품' 키워드를 맞힌 게이머들은 추첨을 거쳐 여러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번 이벤트는 '소진' 편, '유라' 편, '민아' 편, '혜리' 편의 순으로 일주일씩 진행되고, 테일즈런너를 한 라운드 플레이할 때마다 키워드를 입력할 기회가 1회씩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151210
테일즈런너151210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