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캐릭터의 정체를 밝혀라, '클로저스'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나딕게임즈(대표 이선주)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클로저스'에 '하피의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늑대개팀 신규 캐릭터 '하피' 원화가 검은색 실루엣 형태로 공개되며, 게이머들이 적립한 포인트에 따라 네 단계에 걸쳐 모습이 드러날 예정이다. 이벤트 포인트는 게임 내 던전에서 몬스터를 사냥할 경우 누적되고, 실시간 누적포인트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2월 16일까지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 전원에게는 '찬란한 강화기 연료', '대성공의 기운', '클로저 엘리트 육성 코스 3일', '스캐빈저의 황금 보물함' 등이 주어진다.

한편, 넥슨은 걸그룹 '오마이걸'의 코스튬을 클로저스에 출시한다. 또한, 오는 12월 3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퀴즈 정답을 작성한 게이머 중 추첨에 뽑힌 100명에게는 '검은양 노트', '검은양 볼펜' 등이 제공된다. '오마이걸'은 지난 10월 미니 2집 앨범 '클로저'를 발표한 바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로저스' 홈페이지(closer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로저스151210
클로저스151210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