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까지 쭉~ '서든어택' 대규모 업데이트 1탄 공개

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서든어택'에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대작'을 공개하고, 1탄 'BIG3'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대작' 업데이트는 오는 2016년 3월까지 여섯 차례에 걸쳐 독특한 게임모드와 맵,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가 추가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대작' 업데이트 첫 번째 순서로 신규맵 '벙커', 리플레이 시스템, 엠블럼 시스템 등 'BIG3' 콘텐츠가 추가됐다.

'벙커'는 참여 인원에 따라 이동 동선 및 폭파지역의 개수가 변경되는 특수 맵으로, 맵 종류별로 클랜 순위가 매겨지는 '클랜맵 랭킹' 및 1대 1 클랜전을 지원한다. 아울러 넥슨은 3인칭 시점으로 게임 플레이를 다시 볼 수 있는 '리플레이 시스템'을 '벙커' 맵에 최초로 도입했다. 이와 함께 게이머는 실력과 노력에 따라 엠블럼을 획득하고 다른 게이머와 경쟁하는 '엠블럼 시스템'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016년 3월 24일까지 업데이트 사전 등록을 마친 게이머에게 '니글니글', '곰돌나래' 캐릭터와 인기 주무기가 지급되는 이벤트가 열린다. 또한, 여섯 번의 '대작' 업데이트마다 각각 다른 아이템 선물이 추가로 전달될 예정이다. 아울러 오는 12월 17일까지 게임 접속 시간에 따른 미션을 달성한 게이머에게 신규 '잔호크&카를로스Ⅱ 영구제 캐릭터'와 최대 10만 넥슨캐시의 획득 기회가, 오는 12월 17일부터 연말까지는 매일 미공개 연예인 산타 캐릭터 획득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오는 2016년 4월 7일까지 신규 콘텐츠마다 정해진 미션을 달성한 게이머에게 여러 보상을 주어지는 '대작 플레이 이벤트'가 열린다. 1탄 'BIG3' 업데이트에서는 신규맵 '벙커'를 10회 이상 플레이할 경우, 신규 애니메이션 칭호가 지급되고, 총 여섯 번의 업데이트 미션을 완수한 게이머에게는 'SMG U101(IS) EX Gold(영구제)'와 인식표 스노우팩, 10만 경험치가 추가로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인기 걸그룹 AOA의 '설현' 캐릭터를 새롭게 선보이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현' 캐릭터는 '애교부리기', '포옹하기', '섹시댄스' 등 전용 감정표현 기능을 지원하며, '설현'이 직접 녹음한 목소리도 적용됐다.

오는 12월 17일까지 '갓설현 퍼즐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는 '설현'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초대, 대형 마우스패드 및 브로마이드, '크리스마스 트리 근접무기(100일)' 등 여러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설현' 유니크 칭호 5종, '갓설현 캐릭터 세트' 등 아이템 지급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마지막으로 오는 12월 14일까지 특정 시간에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에게 'TRG21(IS)눈꽃 7일' 등 게임 아이템이, 게임 플레이를 통해 게이지를 모두 채운 게이머에게 최대 15만 경험치가 지급된다. PC방에서 해당 이벤트 참여 시 '니글니글+곰돌나래 상자', '흑룡 TRG21 카운트 1개'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든어택151211
서든어택151211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