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물대포 한 방, '라스트 드래곤' 신규 캐릭터 추가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에브리펀(대표 김도훈)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라스트 드래곤'에 신규 영웅 '캐리'를 추가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신규 영웅 '캐리'는 휴대용 대포를 사용하는 물 속성 캐릭터로, 후방 공격에 탁월한 능력을 갖췄다. 해당 캐릭터는 고급 소환석 및 물 속성 소환석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캐릭터 '델카나', '에너지' 아이템, 게임 캐시 '골드' 등 여러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주간 영혼석' 시스템이 새로 등장한다. 이 밖에 보다 빠르게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는 '보석 숲' 콘텐츠도 업데이트 내용에 포함됐다.

조이시티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2월 12일부터 12월 14일까지 '영혼의 탑'의 보상을 2배로 높인다. 아울러 상점에서 '에너지'를 구매하는 게이머에게 20%에 해당하는 추가 에너지가 주어지는 기간 한정 이벤트도 열린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스트 드래곤' 홈페이지(http://lastdragon.joycity.com),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helastdrag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스트드래곤151211
라스트드래곤151211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