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 스킬 액션! '루나전기', 정식 서비스 돌입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씨엘게임즈(대표 최병두)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루나전기'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루나전기'는 주인공 '클라우드'와 그의 친구들이 세라마을의 성배를 되찾기 위해 어린 시절 친구인 '에레가'에 맞서 싸우는 모험 이야기를 다룬 턴제 모바일 RPG로, 금일(15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됐다.

이 게임은 게이머들이 직접 캐릭터 고유의 스킬을 고려해 진형배치를 할 수 있으며, 게이머의 취향에 따라 패시브 스킬을 변경할 수 있는 '스킬북' 시스템을 활용해 보다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정식 서비스에서 게이머들은 약 50여종, 199개의 캐릭터와 200여개의 탐험 스테이지, PVP 2종, 아이템 획득 건물 등 총 게이머 레벨 40까지의 콘텐츠를 모두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루나전기'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2015년 12월 15일부터 2016년 1월 4일까지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5레벨/10레벨/15레벨 등 이벤트 기간 내 특정 레벨을 달성한 게이머에게는 '6성 동료 뽑기권', '5성 무기 뽑기권' 등을 100% 선물한다.

또한, 던전 몬스터를 처치할 때마다 무작위로 제공되는 '루나의 빛 조각' 수집 시, 게임 내 이벤트 메뉴를 통해 '상급 동료 진화석', '5성 액세서리 뽑기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끝으로, 특별페이지(http://event.mobile.actoz.com/Games/Luna/LaunchEvent)에서 사전 공개된 '루나전기'의 '길드시스템'에 대해 살펴 보고, 만들고 싶은 길드명을 입력한 게이머에겐 '1만 골드'를 지급하며, 페이지 하단의 성향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에게는 결과에 따라 골드, 열쇠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의 김민주 PM은 “매력적인 캐릭터와 '루나전기'만의 독특한 '스킬북'시스템으로 '무한 전직의 재미'를 완성했다”라면서, “게이머분들과 함께 소통하며 콘텐츠 추가 및 보완을 계속해 나갈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루나전기
루나전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