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 코리아, 신작 '천계 for Kakao' 출시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천계 for Kakao'를 출시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천계 for Kakao'는 천상과 지상에서 펼쳐지는 신들의 전투 이야기가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웹게임과 모바일게임의 장점이 결합된 다양한 스킬, 쉬운 조작체계, 타격감 등을 갖췄으며, 게이머는 직업별 무한 전쟁을 통해 최강자를 뽑는 직업전 PvP, 필드 보스 레이드, 길드 던전, 길드전 등을 즐길 수 있다.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천계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모든 게이머는 게임에서 캐릭터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금화팩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일정 기간 순위를 달성하면 전설수호령 등 아이템이, 14일 동안 게임에 출석체크를 하면 코스튬세트 등이 주어지는 이벤트도 열린다.

퍼펙트월드 코리아의 관계자는 "천상에서 벌어지는 숨 막히는 전투를 담은 '천계 for Kakao'가 드디어 정식 오픈했다. 정통 롤플레잉게임의 진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천계 for Kakao'에 정식으로 여러분을 초대하며, 풍성한 출시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계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bzskaka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계151215
천계15121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