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펍, '일기토 삼국지' 티저 영상 공개

게임펍은 자사에서 올해 서비스 예정인 '일기토삼국지'의 핵심 콘텐츠 '일기토 전투'를 게이머들이 미리 만나볼 수 있도록 3D '일기토' 티저 무비를 금일(15일) 공개했다.

'일기토삼국지'는 일기토 모드를 전면에 내세운 전략RPG다. '일기토'는 각진영 대표 장수가 1:1로 겨루는 마상(馬上) 대결로, PC게임 시절부터 삼국지게임 게이머들의 로망이자 주요 콘텐츠였지만, 그간 모바일게임에서는 쉽게 즐기지 못해 아쉬움을 남겼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무비에서는 게임 속 '일기토 전투'의 박진감과 화려한 액션을 그대로 느껴볼 수 있도록, 삼국지 최고의 명장인 관우와 여포의 전투를 17초의 짧은 시간 안에 강렬하게 담아냈다.

한편, '일기토 삼국지'는 지난 7일부터 이벤트페이지(http://3kingdom.gamepub.co.kr/)와 사전예약앱 등을 통해 사전등록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게이머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이벤트 실시 사흘 만인 지난 9일 사전등록 15만명을 돌파했다.

금일 공개한 영상은 게임펍 공식 유튜브채널(https://youtu.be/3ouPs7uaq-c)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www.facebook.com/gamepub.pr) 및 '일기토삼국지' 카페(http://cafe.naver.com/ilkitothreekingdom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기토 삼국지 영상 이미지
일기토 삼국지 영상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