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차원이 다른 그녀, '도탑전기' 신규 캐릭터 추가

김원회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도탑전기'에서 신규 희귀영웅 '언노운'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언노운'은 오는 12월 19일까지 희귀 보물 상자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각성 대상 영웅이다. 광활한 시공간을 지배하며 항상 공허함에 휩싸여 있다는 설정을 갖췄으며, 시공간을 이용하기 때문에 적군을 정지시키거나 감속시키는 것을 비롯해 자신의 시간을 역행시켜 공격을 회피하는 능력을 활용한다. 또한, 흡혈 능력도 뛰어나 본인의 체력을 보충할 수 있다.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는 지난 11월에 '도탑전기' 1주년을 기념해 100레벨 해제 콘텐츠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고, 지난 12월 3일 43번째 신규 서버 '세이지'를 오픈한 바 있다. 아울러 12월 중 출석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이틀 접속한 게이머에게는 신규 영웅 '사막의 왕'이 제공된다.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의 권명자 대표는 "새롭게 등장한 '언노운'은 귀여운 외모와 달리 시공간을 뒤틀 정도의 폭발적인 공격력을 가진 영웅이다"라며, "신규 영웅들이 앞으로 '도탑전기'에서 어떤 활약상을 펼치면서 전장의 흐름을 바꿔놓을지 기대해달라"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탑전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 페이스북(www.facebook.com/gaeadoto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탑전기151215

: 모바일게임 도탑전기 가이아모바일코리아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