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린 만큼 쏟아지는 혜택, '크로우' iOS 버전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크로우' iOS 버전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크로우'는 거대한 스케일의 세계관과 영화를 보는 듯한 이벤트 연출이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용병시스템, 대규모 PvP, 실시간 파티 시스템 등의 콘텐츠도 갖췄다.

이엔피게임즈는 '크로우'의 iOS 버전 출시 전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 전원은 iOS 버전 출시 후 캐릭터를 생성하고 공식 카페에 캐릭터 정보를 입력하면 '300 다이아', '스페셜 희귀용병', '30만 골드'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의 방호선 실장은 "'크로우'가 안드로이드 마켓 흥행에 힘입어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정식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라며, "여러분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테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며,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 이벤트에도 꼭 참여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로우' 홈페이지(http://crow.pupugame.com/),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rowga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로우151215
크로우15121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