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포지션이 떴다, '프리스타일2' 업데이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은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포츠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2'에 겨울 방학 시즌을 맞이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프리스타일2'에 골 밑 장악력과 어시스트 능력을 겸비한 '컨트롤타워', 드라이브 인 마스터 '스윙맨', 패싱 능력과 득점력을 고루 갖춘 '듀얼 가드' 등 신규 포지션 3종이 추가됐다. 또한, 게이머는 포스트 푸쉬 스킬 개선, 세트 모션 추가도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2월 29일까지 캐시를 소비한 게이머는 소비 금액에 따라 '전설카드 선택 상자', '셔플카드'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정규 경기 플레이 중 게이머에게 무작위로 '트리 조각'이 지급된다. '트리 조각'은 '빨간코 루돌프' 헤어, 의상, 신발, 등 장식 등 4종 세트와 '도전모드' 쿠폰 등이 들어있는 '산타의 랜덤상자'와 교환할 때 필요하다.

아울러 오는 2016년 1월 12일까지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는 해당 날짜에 해당하는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거나 정규 경기를 플레이한 후 지급되는 뽑기권으로 최신 프리스타일을 뽑는 이벤트도 열린다. 이 밖에 게임에 필요한 아이템들이 포함된 기간 한정 패키지 상품들이 오는 2016년 1월 5일까지 판매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타일2' 홈페이지(http://fs2.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리스타일2151215
프리스타일215121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