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10년 치 명곡을 담다, '던전앤파이터' 특별 O.S.T 발매

넥슨(대표 박지원)은 네오플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의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메모리즈 & 보컬 컬렉션' O.S.T 앨범을 발매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 앨범은 '메모리즈'와 '보컬 컬렉션' 두 가지 테마의 음악 CD패키지로 구성됐다. '메모리즈'는 지난 2014년 4월 발매된 '월드'에 이은 두 번째 클래식 O.S.T 앨범으로, '엘븐가드', '레쉬폰' 등 게이머들에게 인기가 많은 테마곡 10곡이 클래식 버전으로 실렸다. 특히, 첫 O.S.T 앨범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70여 명 규모의 체코 국립 교항악단이 이번 앨범에도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를 재현했다.

'보컬 컬렉션'에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요조'가 직접 부른 10주년 기념곡 '늘 그랬듯'을 비롯해 '바람의 너를', '세리아의 노래' 등 대표 O.S.T 10곡이 다양한 가수들의 음색으로 담겼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15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 행사에 참가한 게이머들에게 한정 배포됐으며, '메모리즈' 음원은 '엠넷', '멜론', '벅스', '지니' 등 국내 주요 음악 포털을 통해서, '보컬 컬렉션' 음원은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넥슨은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를 통해 주요 테마곡 '레쉬폰' 오케스트라 실연 영상과 ‘요조’의 녹음 현장 메이킹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http://df.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151215
던전앤파이터15121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